4

세상과 크리스천들에게 성경이 답하다

#정직한
#크리스천의
#솔직한
#질문들

조정의 목사님의 신간이 출간되었습니다. 그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되었던 목사님의 칼럼을 묶은 책으로, 크리스천 개인의 삶이나 교회 안에 정립되어야 할 가치관들, 사회 이슈 등 여러 주제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십일조, 세례, 기도, 제사, 율법주의, 영성훈련, 치유집회, 불법다운로드, 술문화, 동성애, 가나안 성도, 촛불집회, 종말론, 무신론, 인간관계, 자녀양육, 직장생활 등, 우리가 살아가며 경험하는 교회 안팎의 다양한 주제들을 성경적인 시각으로 해석하고 적용한 글들입니다.

불신자나 초신자, 오랜 세월 신앙생활을 한 분들도 모두 한번쯤은 해봤을 만한 고민들, 스스로에게나 누군가에게 설명하기 어려웠던 내용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서문에서 목사님은 어릴 때부터 자신이 가졌던 의문들을 교회가 시원하게 답해주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아쉬움을 느끼며 컸다고 고백합니다. 성경학자와 목사가 되는 것은 한편으로 그런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었다고, 그 결과물이 이 책이라고 소개합니다.

신비주의에 빠지거나 성경을 억지로 삶에 적용하지 말고, 반대로 성경이 우리 삶과 동떨어진 것이라 회의적인 시각을 가지지 말고, 성경의 풍성하고 깊이 있는 교리는 우리를 온전하게 하고 선을 행하게 하기에 충분하니 함께 배우고 적용하자고 권합니다.

무엇보다 조정의 목사님의 글은 해박한 성경지식이 담겨 있으나, 표현이 어렵거나 딱딱하지 않고 쉽고 편하게 읽을 수 있어 크리스천의 삶에 실제적인 도움을 주리리라 기대합니다.

마스터스 신학대학(Master’s Seminary)존 맥아더 목사님의 영한문 축하편지, 학생 청년부 또는 소그룹 토론모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나눔을 위한 질문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개인, 또는 모임, 교회 공동체가 하나님의 신실하신 뜻과 성경 말씀의 원리를 이해하고, 주 안에서 풍성한 삶을 살아가는데 이 책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구입안내]

#갓피플몰: http://mall.godpeople.com/?G=9791196031206

#알라딘: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10092922

#직거래: http://naver.me/5ENGSP5g

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