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소개

조회 수 472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IMG_4405.jpg


너희가 전에는 양과 같이 길을 잃었더니 이제는 너희 영혼의 목자와 감독 되신 이에게 돌아왔느니라” (베드로전서 225절 말씀)

 

안녕하세요 이영배 형제, 박미연 자매, 이승경 가족소개입니다.



사본 -KakaoTalk_20160824_122725500.jpg

이영배 형제(45)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성경구절입니다. 저의 삶을 잘 표현 할 수 있는 구절이기도 하구요.

저는 어렸을 때 크리스마스때 맛있는 걸 준다는 친구들의 이야기에 아주 가끔 교회에 가는 아이였습니다. 자주 가지는 않았지만 예수님을 믿어야 구원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막연히 알게 되었던거 같습니다. 지금은 믿지 않으시는 어머니의 강한 권유로 군대가기전 ~ 훈련소 까지 교회를 다니며 힘든 시기를 이겨내기도 하고 세례도 받고 하였지만 그 이후 집나간 탕자나 길 잃은 양과 같이 세상으로 들어가 하나님과 예수님을 잊고 살아갔습니다.

사회와 세상에 대한 불평, 불만으로 점점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던 저에게 어느 순간 하나님께서 구원의 손길을 내미신 것 같습니다. 기성 교회에 대해 욕하고 하나님이나 예수님, 교회 이야기에는 귀를 닫고 등 돌리던 제 굳은 마음을 부드럽게 하시고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었던 건 달리 설명할 길이 없어 보입니다.

3년전 영준이네(큰처제)의 권유로 교회에 나오게 되었고, 처음에는 저희 아내와 아들만 보내려고 하였지만 지금은 온 가족이 열심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난 이후 세상에 대한 불만도 많이 없어졌고, 아직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인의 향기를 풍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장은 오산시청인데 근무한지는 16년 되었습니다. 전공이 토목이라 건설, 하천 쪽 부서에 주로 근무했습니다. 전라도에 살다 직장 때문에 오산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성격이 내성적이라 먼저 다가가지 못하고 친해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이니 이해해 주시고 먼저 다가와 주세요 ㅎㅎ

UFC와 구제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축구 실력은 많이 떨어지지만 특별한 일이 없으면 꼭 참석하고 있습니다.



DSC01179.JPG

박미연 자매(45)

저희 자매와는 직장(오산시청)에서 2006년 처음 만나 2007년 결혼하였습니다. 처음 보는 순간 너무 마음에 들어 혼자만 좋아하다가 서종환 형제(큰동서)에게 소개해달라고 해서 만나게 되었습니다.(아내는 첫 만남을 기억 못한다고 합니다. ㅜㅜ)

저와 아들을 만나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다 마음의 위안을 얻고자 저에게 계속 종교를 갖자고 하였고, 아내 부모님이 믿고 있는 불교나 천주교 쪽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다행히 하나님의 은혜로 유평교회에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 구제부에서 활동하고 있고 저와 다르게 사람들과 금방 친해지는 능력이 있습니다. 에스더반 총무도 맡고 있습니다.



승경.jpg

이승경 (9)

안녕하세요 화성초등학교 2학년 이승경입니다.

제 취미는 레고 만들기와 그림 그리기입니다.

우리 가족은 평화롭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교회에 다녀서 행복합니다.

과일은 복숭아를 좋아합니다.

영화는 주토피아 영화를 좋아합니다.

 

먹는 거만 빼면(^^) 나무랄게 없는 아이입니다. 동생들이 반말하는 걸 엄청 싫어해서 바로 주먹이 나가기도 합니다.

그림은 우리 교회 송해영 자매로부터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바른 아이로 키우고 싶습니다.



DSC01185.JPG


가족.jpg

끝으로 저희 가족이 바라는 것은 아직 믿지 않고 있는 양가 부모님과 형제 자매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는 것입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항상 힘이 되시고 도와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또 저희 가족을 사랑으로 받아주신 형제 자매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 김현선 2016.08.24 13:52
    이렇게 글로 봬니 새롭고 좋습니다.
    좋은 가정을 더해주시고, 이렇게 함께 주님 섬길 수 있어서 참 기쁩니다.
  • 조정의 2016.08.24 14:17
    하나님의 은혜를 많이 경험하게 되는 간증이네요. 계속해서 그 은혜속에 거하고 그 은혜가 풍성히 힘하는 가정이 되기를 기도합니다!